첫 장웹사이트 구축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키워드_기업은 웹사이트 구축 시 키워드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?
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키워드_기업은 웹사이트 구축 시 키워드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?

웹사이트 구축을 완료하고 검색엔진 프로모션을 진행하다 보면 키워드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. 타겟 고객의 정확한 키워드를 찾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웹사이트 구축은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마찬가지로 웹사이트 구축이나 홍보를 위해 키워드 레이아웃을 추가할 때도 정확한 키워드를 찾아야 합니다. 그렇다면 "정확한 검색어"를 얻기 위해 웹사이트 구축 및 홍보에 적합한 키워드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?

먼저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키워드를 수집한 후 필터링합니다. 필터링 후 키워드를 레이아웃할 수 있습니다. 나중에 최적화한 후에도 웹사이트의 키워드가 계속해서 상위에 올 수 있습니다. 그렇다면 문제는 키워드를 어디서 수집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.

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키워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동료(예: 웹사이트)로부터 키워드를 수집하세요.
  • 타사 도구로 캡처할 수 있는 키워드가 많이 있습니다.
  • 다른 비즈니스 채널에 대한 키워드입니다. 예를 들어 Baidu Bidding에는 사람들이 검색하는 많은 수의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Baidu Bidding Assistant를 사용하여 키워드를 수집할 수 있는 Baidu 키워드 플래너가 있습니다.
  • Baidu 드롭다운 상자를 사용한 다음 Baidu 드롭다운 상자를 사용하여 관련 키워드를 선택합니다.
  • Baidu 색인 키워드 마이닝 도구. 위의 키워드 수집 방법에는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키워드가 포함됩니다.

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바이두의 입찰 도우미를 이용하여 웹사이트 구축 및 프로모션에 흔히 사용되는 키워드 수집 방식을 통해 키워드를 선정하고 있습니다.

키워드를 수집한 후 키워드 필터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우리가 키워드를 선택할 때 우리가 선택하는 전체 검색수와 인덱스는 너무 낮거나 높아서는 안 되기 때문에 너무 낮고, 아무도 검색하지 않았다면 의미가 없으며, 키워드 경쟁이 너무 치열하고, 키워드 순위가 너무 어렵다.

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: 프런트 엔드 템플릿 다운로드, SEO 최적화, 오프라인 웹 검색. 참고: 이 소프트웨어는 해커 프로그램이 아니므로 배경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!
면책조항: 본 서비스는 개인적인 연구, 조사, 감상 및 기타 비상업적, 비영리적 목적을 위한 것이지만, 동시에 저작권법 및 기타 관련법의 조항을 준수해야 하며, 저작권법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. 이 웹사이트 및 관련 권리 보유자의 법적 권리 이 사이트의 도구 사용과 관련된 위험은 이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없습니다.
저작권 © 2019-2024 토끼 소프트웨어 판권 소유 광동 ICP 번호 19111427-2
튜토리얼 정보 사용자 매뉴얼 웹사이트 주제